[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롬랩스(FROM LABS)가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주연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프롬랩스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기술력을 헤어케어에 접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프롬랩스는 “더보이즈 주연의 이미지가 독보적인 헤어 기술력으로 ‘진짜 부드러움’을 완성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프롬랩스는 공격적인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공개된 화보 속 주연은 프롬랩스의 대표 제품인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을 증가시켜 손상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프롬랩스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 및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20주 연속 1·2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베이재팬, 일본 20~60대 여성 대상 ‘In & Out 뷰티’ 관심사 조사
이베이재팬이 일본 20대~60대 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이너뷰티와 겉뷰티에 대한 인식을 조사한 결과, 75%가 이너뷰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65.2%가 겉뷰티에 신경 쓰고 있다고 답한 것에 비해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았다.
이너뷰티 관리에 대한 관심 부분으로는 ‘균형 잡힌 식단’, ‘면역력 및 장 건강 케어’, ‘수면의 질 개선’ 등이 꼽혔다.
조사 결과, 겉뷰티에 들이는 비용의 70%를 이너뷰티에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큐텐재팬은 이너뷰티 수요 급증에 따라 관련 기획전을 오픈하고 K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재팬은 일본 여성들이 이너뷰티와 겉뷰티 모두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스, 하나이 유스케와 함께한 25FW 아티스트 컬렉션 공개
반스(Vans)가 일본 아티스트 하나이 유스케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하나이 유스케가 아끼는 고양이를 중심으로 정서적인 장면을 담아냈다.
프리미엄 어센틱 44는 구름 패턴과 고양이 실루엣 프린트를 적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착화감을 강화하기 위해 바이오 기반 소재가 사용되었다.
의류 캡슐 컬렉션은 미니멀한 팔레트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된다.
이번 컬렉션은 환경 문제에 대한 하나이 유스케의 가치관을 반영하여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하나이 유스케와의 반스 아티스트 컬렉션 제품은 11월 8일 출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프롬랩스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기술력을 헤어케어에 접목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프롬랩스는 “더보이즈 주연의 이미지가 독보적인 헤어 기술력으로 ‘진짜 부드러움’을 완성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프롬랩스는 공격적인 브랜드 활동을 전개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공개된 화보 속 주연은 프롬랩스의 대표 제품인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을 증가시켜 손상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프롬랩스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 및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20주 연속 1·2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베이재팬, 일본 20~60대 여성 대상 ‘In & Out 뷰티’ 관심사 조사
이베이재팬이 일본 20대~60대 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이너뷰티와 겉뷰티에 대한 인식을 조사한 결과, 75%가 이너뷰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65.2%가 겉뷰티에 신경 쓰고 있다고 답한 것에 비해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았다.
이너뷰티 관리에 대한 관심 부분으로는 ‘균형 잡힌 식단’, ‘면역력 및 장 건강 케어’, ‘수면의 질 개선’ 등이 꼽혔다.
조사 결과, 겉뷰티에 들이는 비용의 70%를 이너뷰티에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큐텐재팬은 이너뷰티 수요 급증에 따라 관련 기획전을 오픈하고 K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재팬은 일본 여성들이 이너뷰티와 겉뷰티 모두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스, 하나이 유스케와 함께한 25FW 아티스트 컬렉션 공개
반스(Vans)가 일본 아티스트 하나이 유스케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하나이 유스케가 아끼는 고양이를 중심으로 정서적인 장면을 담아냈다.
프리미엄 어센틱 44는 구름 패턴과 고양이 실루엣 프린트를 적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착화감을 강화하기 위해 바이오 기반 소재가 사용되었다.
의류 캡슐 컬렉션은 미니멀한 팔레트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된다.
이번 컬렉션은 환경 문제에 대한 하나이 유스케의 가치관을 반영하여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하나이 유스케와의 반스 아티스트 컬렉션 제품은 11월 8일 출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생활경제 이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 더보이즈 주연 모델 발탁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110720443007854204ead079118023319726.jpg&nmt=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