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오일후, 겨울 미식 트렌드와 뷰티 신제품 출시 外

2025-11-07 19:52:08

[생활경제 이슈] 오일후, 겨울 미식 트렌드와 뷰티 신제품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일후가 신제품 ‘로즈마이드 오일 세럼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기농 비정제 오일과 아로마테라피 에너지를 통해 피부 본연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일후는 ‘밸런스드 뷰티’와 ‘슬로우 에이징’을 핵심 키워드로 삼아 매일의 스킨케어를 단순한 루틴이 아닌,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고 피부와 마음을 동시에 회복시키는 리추얼로 제안하는 웰니스 뷰티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은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 단계에서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알로에 수분 베이스와 비정제 올리브오일, 로즈힙오일을 균형 있게 배합하여 세정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이로써 오일후는 브랜드의 첫 번째 핵심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게 되었다.

◆ 캐치테이블, 2025 겨울 미식 트렌드 공개

캐치테이블이 2025 겨울 미식 트렌드를 발표했다. 방어 검색량이 837.5배 급증하며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키워드로 자리 잡았다.

요식업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와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의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방어와 관련된 검색량이 9월 대비 11월에 급증했다. 특히 20대가 검색량의 53.5%를 차지하며 겨울 미식 흐름의 중심에 서 있다.

또한, 소규모 모임과 혼술 문화가 인기를 끌며 ‘오뎅바’와 ‘와인바’ 검색량도 각각 2.9배, 2.1배 증가했다. 연말을 맞아 ‘기념일형 외식’이 본격화되며, ‘호텔 뷔페’와 ‘스테이크’ 검색량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 스톤헨지, 겨울 캠페인 ‘스타글로우’ 컬렉션 공개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전속 모델 김지원과 함께한 ‘뷰티풀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밤하늘의 별빛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글로우’ 컬렉션이 소개되었다.

‘스타글로우’ 컬렉션은 입체적인 별 디자인이 특징으로, 깊고 우아하게 반짝이는 스톤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리버서블 네크리스는 두 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스톤헨지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한정 쇼핑백과 메시지 카드를 증정하며, 특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