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경기도의회 이재영 의원, ‘G-FAIR KOREA 2025’ 현장 찾아 경기도 수출 중소기업 격려

- 이재영 도의원, 부천 등 도내 중소기업 부스 순회하며 주력상품 시연·수출 애로 청취.
- “작은 현장의 목소리가 경기도 수출정책을 바꿀 힘!…기술·인증·물류·마케팅을 한 번에 돕는 맞춤형 패키지 지원 정책 필요.

2025-10-31 14:51:11

‘G-FAIR KOREA 2025(제28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전시장 부스 / 경기도의회이미지 확대보기
‘G-FAIR KOREA 2025(제28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전시장 부스 / 경기도의회
[로이슈 차영환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재영 의원(부천3, 더불어민주당)은 10월 30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G-FAIR KOREA 2025(제28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개막 일정과 전시장 부스를 찾아 도내 수출 중소기업을 격려했다.

이재영 의원은 생활·헬스케어·소비재 등 주력 품목 기업의 전시 부스를 하나하나 방문해 제품 시연을 직접 체험하고 바이어 상담 과정을 살피며 현장의 어려움과 정책 수요를 꼼꼼히 확인했다.

이재영 의원은 현장 의견을 바탕으로 수출 전 과정(제품개발–인증–물류–마케팅)을 한 번에 지원하는 ‘기업별 맞춤형 패키지’ 정책 지원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수출기업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비용과 시간을 경기도가 묶음으로 덜어주는 것이 핵심이며, 기업당 전담 코디네이터가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 지원하는 구조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재영 의원은 “오늘 청취한 중소기업과 노동자의 생생한 목소리가 정책에 실질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며 이날의 G-FAIR KOREA 현장 일정을 마무리했다.

차영환 로이슈 기자 cccdh7689@naver.com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