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동소비생활센터는 소비생활 정보 제공과 피해 상담을 통해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고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현장형 서비스로, 소비자 정보 접근이 어려운 군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날 운영에는 (사)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괴산군지부 소속 임직원 2명이 참여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상담과 안내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보이스피싱·스미싱 등 주요 소비자 피해 사례와 대처 요령이 담긴 홍보물을 배포하고 생활정보를 안내하며, 현장을 찾은 고령자·장애인 등 정보취약계층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진주하 로이슈(lawissue) 기자 lawissue1@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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