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조국혁신당, 부산 기장군·금정구 지역위원장 선정

2025-09-25 18:33:57

(제공=조국혁신당 부산시당)이미지 확대보기
(제공=조국혁신당 부산시당)
[로이슈 전용모 기자] 조국혁신당은 시도당 조직체계 정비의 일환으로 지역위원장을 공모를 통해 21명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산 기장군 지역위원장에 정진백 조국혁신당 사회권선진국 특별위원회 위원 겸 부산광역시당 정책위원장을, 부산 금정구 위원장에는 김종수 전 엠티코리아 전무를 선정했다.

정진백 기장 지역위원장은 철마초등학교, 기장 중·고등학교를 나온 기장 토박이이며, 부산대학교에서 국제경제법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부산연구원 국제경제실 파견연구원, 부산여성가족개발원 경영실장을 역임한 정책전문가이다.

여기에 우리은행 본사 경영전략팀장으로 경영전략 수립을 총괄한 경험을 가진 실물경제 전문가이며, 국제해양경찰학회 부회장’으로서 해양수도 부산의 각종 현안에도 대응 역량을 갖춘 인물이다.

또한 김종수 금정구 지역위원장은 부산대 법대를 졸업하고 법무법인 사무국장을 거쳐 엠티코리아 전무를 역임한 인물이다. 지난 금정구 보궐 선거 이후 지역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인물이다.

조국혁신당 부산시당 관계자는 “새로운 비전을 가진 새로운 인물, 전문성과 지역 연고가 있는 인물이 지역위원장으로 선임된 것을 환영하며, 내년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확신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