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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 "빨라진 장마에 ‘보디드라이’ 판매량 전주 대비 64.2% 증가했다"

2025-06-17 16:43:43

BYC, "빨라진 장마에 ‘보디드라이’ 판매량 전주 대비 64.2% 증가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YC(대표 김대환)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의 6월 둘째 주(6월 9일~15일) 판매 매출이 전주(6월 2일~8일) 대비 64.2% 증가했다고 밝혔다.

BYC 관계자는 "‘보디드라이’는 부드럽고 가벼운 냉감 원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쿨웨어다"라며 "나일론과 스판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도 장시간 편하게 입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올해 선보인 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밝고 시원한 색상과 함께 이너웨어는 물론 홈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라운드 티셔츠, 크롭탑, 숏팬츠 등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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