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KBI그룹, 구미지역 인재양성위해 장학금 기탁

2024-12-27 15:33:58

박한상 KBI그룹 부회장(사진 우측에서 첫번째)은 시명권 KBI국인산업 대표이사(세번째)와 함께 어제 26일 오후 구미시청을 방문해 김장호 구미시장과 장학재단 담당자를 만나 KBI국인산업에서 마련한 장학금 500만원을 쾌척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KBI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박한상 KBI그룹 부회장(사진 우측에서 첫번째)은 시명권 KBI국인산업 대표이사(세번째)와 함께 어제 26일 오후 구미시청을 방문해 김장호 구미시장과 장학재단 담당자를 만나 KBI국인산업에서 마련한 장학금 500만원을 쾌척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KBI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전선 및 동소재사업과 자동차부품사업이 주력인 KBI그룹이 구미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인재육성과 교육환경 개선에 보탬이돼고자 구미시장학재단에 성금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경주에서 개최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워크숍’에 참석한 박한상 KBI그룹 부회장은 구미시청을 방문해 김장호 구미시장과 장학재단 담당자로부터 열악한 환경에서도 학업에 열정적인 학생들의 상황을 청취하고 장학사업에 써달라며 KBI국인산업에서 마련한 장학금 500만원을 쾌척했다.

또 대한건설협회 경북도회장 자격으로 경북도회를 대표해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 방안 마련 및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별도로 전달했다.

박한상 KBI그룹 부회장은 “세계적인 IT산업도시이자 신라불교 초전지, 유교문화 중심지로 찬란한 문화유산이 살아 숨쉬는 전통문화의 고장인 구미의 인재양성에 힘을 보태고 싶다”며 “힘든 상황에 좌절하지 말고 꿈을 이루기 위해 학생들이 더욱 더 학업에 정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