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갤러리아百, ‘얼리 휴가족’ 겨냥한 바캉스 행사 진행 外

2023-06-09 08:46:16

[생활경제 이슈] 갤러리아百, ‘얼리 휴가족’ 겨냥한 바캉스 행사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전 지점에서 주얼리, 수영복, 화장품 등 바캉스 관련 팝업스토어와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서울 명품관에서는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 팝업 스토어를 14일까지 운영한다. 대표 컬렉션인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신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라며 "이탈리아 여행 가방 브랜드 ‘크래쉬배기지’와 프랑스 수영복 브랜드 ‘빌보콰’ 팝업도 운영한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미드나잇 모먼트’와 ‘인아웃에이지’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수원 광교에서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아이웨어’ 행사를 연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인기 브랜드 선글라스를 판매한다.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크리드’에선 향수 구매 시 기프트를 증정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비비안웨스트우드(20~30%) ▲닐바렛(30%) ▲지방시(30~40%) 등 50여개 브랜드가 최대 40%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입생로랑 뷰티’에선 스킨케어 위크 행사를 진행해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 해외에서 먼저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바캉스 수요에 맞춰 다양한 여름 행사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일리앤, 썸머 주얼리 ‘모네테 컬렉션’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여름을 맞아 2023 ‘모네테(mon été) 컬렉션’을 출시했다.

모네테 컬렉션은 여름철 시원한 스타일링에 제격인 썸머 주얼리다. 일리앤의 트렌디한 무드를 담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하나만 착용해도 존재감이 뚜렷하고, 여러 아이템과 레이어드 하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반원 형태와 측면의 날선 앵글의 대비를 구조적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볼륨감 있는 곡선 구조로, 바라보는 시선에 따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모네테 블랙 스트링 목걸이’는 올 여름 트렌드인 블랙 컬러의 스트랩과 실버 컬러의 팬던트를 조합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원형 구조에 중간 부분이 잘려 나간 듯한 단면 디테일을 가미해 유니크한 감성을 살렸다.

◆ 서울시 원스톱 육아정보 e북

서울시는 원스톱 육아 정보 책자인 '우리동네 꼼꼼 육아정보'를 전자책으로 제작해 이달부터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책은 서울시 '육아 지원 코디네이터' 120명이 발로 뛰며 조사한 지역 육아 시설과 최신 육아 서비스·제도 등을 담았다.

부모는 자녀 성장 단계에 맞는 육아 정보부터 주변 육아시설 정보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