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남동발전, 경남도 사회공헌문화 확산 위한 행보

2023-06-07 23:16:07

남동발전, 경남도 사회공헌문화 확산 위한 행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남동발전(사장 김회천)은 사회공헌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 받아 나눔명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남동발전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경상남도에서 개최한 ‘사회공헌문화 확산 선포식’에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남동발전은 올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 초등학교에 안전시설물을 지원하는 ‘더 안전한 학교만들기 프로젝트’, 식물재배 체험농장 조성을 통해 어르신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정담초록농장 조성’, 열악한 무료급식소에 주방 조리공간을 구축하는 ‘따뜻한 한끼’ 사업 등을 중점추진해 왔다. 나눔명문기업으로서 국민이 체감하는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할 계획이다.

한국남동발전은 “나눔명문기업으로서 국민이 체감하는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해 나가겠다”면서 “우리 사회의 어두운 곳에 빛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에너지를,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밝은 미래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