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한국부동산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2023-04-13 17:38:26

한국부동산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부동산원(원장 손태락)은 지난 12일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21년도 조사에서 ‘우수’ 등급을 달성한 데 이어 2년 연속 달성한 성과이다.

한국부동산원은 지난 5월 ’부동산 소비자 권익보호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또 ▲지자체와의 소통 및 검증 강화를 통한 공시업무 프로세스 개선 ▲보유 DB·특허 개방(실거래, 청약, 건물에너지 DB 등) 확대 ▲현장조사 APP 구축을 통한 차세대 보상시스템 도입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은 “앞으로도 우리 원은 부동산 전문기관으로서 부동산 서비스 품질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부동산 소비자 권익보호와 부동산 산업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