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분양단신] ‘목감역 프로그레스’, 입주 전 호텔식 주거 서비스 제공

2022-10-04 17:42:54

’목감역 프로그레스’ 견본주택에 조성된 조식서비스 체험하는 팝업 카페 사진 이미지이미지 확대보기
’목감역 프로그레스’ 견본주택에 조성된 조식서비스 체험하는 팝업 카페 사진 이미지
[로이슈 최영록 기자] ㈜케이앤비가 경기도 시흥 목감신도시에 공급하는 ‘목감역 프로그레스’에서 입주 전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목감 최초 프레스티지 하우스 ‘목감역 프로그레스’에 적용되는 호텔식 주거 서비스를 입주 전에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향후 ‘목감역 프로그레스’에서 누릴 수 있는 품격 있는 하이엔드급 라이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이를 위해 ‘목감역 프로그레스’ 견본주택 내부에 향후 입점 예정인 보타보타 레스토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카페가 운영된다. 고객 방문 시 직접 만든 베이커리 메뉴와 음료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상담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보타보타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한다. 입주 후에는 보타보타 레스토랑을 통해 1년간 무상으로 평일에는 샐러드나 샌드위치, 커피 및 주스 등의 간편식을 픽업해갈 수 있으며, 주말에는 조식 뷔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키즈 돌봄 및 교육시설인 ‘째깍악어’의 콘텐츠 이용권을 증정해 입주 후 누릴 수 있는 주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향후 째깍악어 입점 시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향후 입주민들에게는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의 대부분을 1년간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목감역 프로그레스에서는 ‘호텔 마리나베이’의 수준 높은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해 품격 있는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며 “특히 견본주택에서 조식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서비스 운영 업체의 교육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향후 입주민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목감역 프로그레스’는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에 1단지와 2단지로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0층, 2개동, 전용면적 56~84㎡, 총 340실 규모이며, 근린생활시설 81실이 함께 마련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