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건설단신] 반도건설, 홈페이지 새단장…‘기업문화·고객중심 소통’ 강화

2022-09-30 17:26:20

[건설단신] 반도건설, 홈페이지 새단장…‘기업문화·고객중심 소통’ 강화
[로이슈 최영록 기자] 반도건설이 올해 초 공식 SNS 채널 개설에 이어 기업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유보라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면서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홍보 채널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소통 플랫폼으로서 고객 가치 제고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라는 게 반도건설 설명이다.

반도건설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구성은 물론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했다.
가장 큰 특징은 지속가능경영 카테고리 내 ESG 경영 페이지를 신설해 반도건설의 ESG 경영 활동 내용을 담은 것이다. ‘안전, 상생, 친환경 건설문화로 기업의 지속가능 성장모델 구축’이라는 중장기 목표 아래 KOSHA-MS 인증 취득, 협력사 온택트 간담회, PC사업 진출 등 반도건설의 ESG 경영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글로벌 건설사로 도약하고 있는 반도건설의 기업 이미지와 주거공간이자 그 이상의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충분히 담아냈다”며 “앞으로 홈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채널의 활성화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