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창원준법지원센터, 협의회 후원 추석 원호금품 전달

2022-09-07 20:15:35

(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창원준법지원센터(소장 김정렬)는 9월 7일 오후 2시 소장실에서 보호관찰위원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 후원으로 저소득 모범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사랑의 원호금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생활하면서 자신의 과오를 뉘우치는 저소득 모범대상자들에게 창원보호관찰위원들의 사랑의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는 2022년에 설맞이 원호금 전달, 검정고시 합격자 후원,‘나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동반체험 프로그램 후원 등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1900만 원을 후원하고 있다.

창원보호관찰소협의회 최일갑 회장은 “대외적 경제 여건 악화로 모든 국민이 힘든 시기이지만, 뜻깊은 나눔 운동을 통해 보호관찰대상자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가지기를 희망한다”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함안군지구 윤병근 자문위원은 소년 대상자들에게 ‘향철아’라는 향기 나는 햅쌀을 기부하면서 “우리 소년들이 지금의 과오를 잘 뒤돌아보고, 후에는 향기나는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창원준법지원센터 김정렬 소장은 “보호관찰 위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은 대상자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대상자의 재범 방지 및 다양한 범죄예방 할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