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동부청소년꿈키움센터, 추석 명절 사랑나누기 위문금 전달

2022-09-07 19:11:01

(사진제공=부산동부청소년꿈키움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동부청소년꿈키움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부산동부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이전구)는 9월 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부산시 부산진구 소재 부산광역시그룹홈지원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이 모금한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그룹홈지원센터는 학대, 방임, 가족해체 등으로 인해 사회적으로 보호를 받아야 할 아동·청소년들을 보호하는 그룹홈 생활보호시설을 지역사회 자원 연계망을 이용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통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전구 센터장은 그룹홈 하지영 센터장과 10월 실시 예정인 그룹홈 직원 직무연수 및 청소년 진로체험 교육과 관련한 업무협의를 하면서 “작은 정성을 나눔으로써 저소득 청소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위문금을 전달했다.

부산동부청소년꿈키움센터는 부산지역 위기청소년과 일반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비행예방과 인성교육을 실시하는 법무부 소속 대안교육기관으로, 매년 그룹홈 직원 및 청소년들을 상대로 인권의식 향상교육도 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