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추석 명절 사랑의 손잡기 성금 전달

2022-09-06 16:53:33

(사진제공=서울소년분류심사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서울소년분류심사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서울소년분류심사원은 추석 명절을 앞둔 9월 6일 안양청소년자립생활관에 직원들이 정성껏 모은 ‘사랑의 손잡기 성금’을 전달하고 온정을 나눴다고 밝혔다.

서울소년분류심사원은 매년 명절 때마다 안양청소년자립생활관에 후원금을 전달, 위기 청소년의 자립과 사회정착을 위해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안양청소년자립생활관(경기도 안양시 호계동 소재)은 소외된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숙식과 취업활동지원 등을 제공하는 한국소년보호협회 산하 복지시설이다.

김택수 원장 직무대리는“서울소년분류심사원은 시설 위탁된 소년들의 감호를 주 업무로 하면서 소년들을 누구보다 가까이서 돌보고 있다. 이에 추석 명절을 맞은 시설의 소년들이 느낄 외로움을 너무나 잘 알고 있어 마음을 모아 성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사랑의 손잡기가 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