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창원교도소, '공직자 이해충돌방지법 교정기관장 릴레이 챌린지' 두번째 주자로 참여

2022-08-19 10:43:44

오세홍 창원교도소장이 챌린지 두번째 주자로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교도소)이미지 확대보기
오세홍 창원교도소장이 챌린지 두번째 주자로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교도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교도소(소장 오세홍)는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교정기관장 릴레이 챌린지」두번째 주자로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세홍 소장은 통영구치소(소장 김진아)로부터 바통을 이어 받았다.

이번 챌린지는 2022년 5월 19일 부로 시행 중인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의 준법의지와 대국민 홍보를 위해 추진됐다.

창원교도소 오세홍 소장은 “교정기관장 이해충돌방지법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서 「이해충돌방지법」의 공직사회 안정적 정착과 대국민 홍보에 일조 할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교정직공무원이 앞장서서 이해충돌방지법을 지킬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창원교도소(소장 오세홍)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진주교도소(소장 김철민)을 지목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