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무보호복지공단에서 진행하는 ‘법무보호후원기업 캠페인’은 사회 복귀에 어려움을 겪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지속적인 CMS 후원을 통해 원활한 사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 마련 캠페인이며, 협약을 체결한 기업에는 법무보호후원기업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바쿠스랩는 발효주(와인)전문 숙취해소제 ‘원상환’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바쿠스랩은 이번 법무보호대상자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후원을 시작으로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범죄 예방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바쿠스랩 고성민 총괄영업이사(CMO)는 "바쿠스랩은 법무보호대상자가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속적인 후원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번 후원뿐만 아니라 음주운전으로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이들의 재범 방지를 위해 음주운전 방지 교육 및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한편 후원기업에 선정된 ㈜바쿠스랩 고성민 총괄영업이사는 2022년 7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홍보위원회 사무국장으로, 최준영 생산총괄이사는 홍보위원회 법무보호위원으로 위촉되어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 및 지역사회 범죄 예방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