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은 고객지향적 관점으로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이번 심사에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지표의 점수를 높게 평가받았다.
평가위원들은 롯데건설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 대해 “보수적인 이미지가 강한 건설업과 달리 고객과의 접점을 좁히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신선하고 차별화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관점에서 가치 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한 것이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로 나타난 것 같다”며 “2030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즐겨 찾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