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군산보호관찰소, 보호관찰청소년 대상 드론축구 프로그램 마쳐

2022-07-18 17:41:13

(사진제공=군산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군산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군산보호관찰소(소장 이길복)는 지난 4월 30일 익산시청소년수련관에서 익산 거주 보호관찰 청소년 10명을 대상으로 드론 축구 프로그램을 매주 토요일 12회기 진행해 7월 16일 마지막 프로그램을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군산보호관찰소협의회 익산지구(회장 김윤근)측이 주최한 것으로, 익산시로부터 보조금을 지원받아 이뤄졌다.
드론축구 프로그램에 참석한 김모군은“처음에는 무거운 마음이었는데, 하다 보니 재미있어 신나게 참여하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드론 축구 프로그램 참석자 중 7명은 무인동력비행장치 4종(무인비행기) 교육도 수료해 교육수료증을 받게 되는 등 자긍심도 심어주는 계기가 됐다.

군산보호관찰소 이길복 소장은 “이번 기회에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드론 축구를 접해 보고 무인동력비행장치 교육까지 수료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