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쌍용차, 사전계약 3만대 돌파 ‘토레스’…별도 전시공간 운영

2022-07-08 17:50:24

스타필드 하남에 전시된 토레스.(사진=쌍용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스타필드 하남에 전시된 토레스.(사진=쌍용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사전계약 3만대를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킨 쌍용차 ‘토레스’가 전국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나섰다.

쌍용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을 비롯해 전국 지역별로 8일부터 한달 간 ‘토레스’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기 위한 ‘찾아가는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전국 200여개의 쌍용차 대리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토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나,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등 전국 23곳에서 순차적으로 찾아가는 전시공간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좀더 쉽고 편하게 신차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우선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오는 10일까지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된 토레스에는 루프 플랫 캐리어, 루프 크로스바 등 레저 및 캠핑에 유용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된다. 이밖에 전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넘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10일 2022 전국 자전거 대회가 열리는 경상북도 칠곡군종합운동장에서 토레스를 비롯해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4대를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판촉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울 은평구(롯데몰), 여의도(디지털타워), 경기 성남(유스페이 광장), 수원(홈플러스), 이천(마장농협), 대전(한화타임월드), 광주(유스퀘어), 김해(롯데 아울렛), 부산(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제주(칠성쇼핑거리∙플러스마트) 등 전국 23곳에서 지역별로 오는 8월 7일까지 순차적으로 전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