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일성건설, ‘더 트루엘 마곡 HQ’ 청약접수 시작

2022-07-04 12:35:27

일성건설, ‘더 트루엘 마곡 HQ’ 청약접수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일성건설이 마곡권역 일대에 선보이는 ‘더 트루엘 마곡 HQ’가 4일과 5일 양일간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의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일성건설에 따르면 더 트루엘 마곡 HQ의 청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가점제가 아닌 추첨제로 청약하기 때문에 젊은 세대도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서울시 강서구 공항동에서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규모로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과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단지다. 공동주택은 전용면적 36~48㎡, 총 148세대와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고품격 커뮤니티와 호텔식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하이엔드 상품으로 꾸며지며, 특히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도심조망, 남향 배치·테라스(일부) 조성으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세대 내부는 현관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드레서, 중문과 ‘현관 클린존’, 침실, 욕실, 드레스룸을 연결하는 순환구조 등이 도입된다.

분양 관계자는 “더 트루엘 마곡 HQ는 서울 신흥중심지로 떠오른 마곡권역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조성돼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는데, 특히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것이 장점으로,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역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5호선 송정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며 “여기에 5·9호선,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 이용도 수월하고, 향후 소사대곡선 연장선(2023년 예정)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