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수원준법지원센터, 구성농협과 함께 수확한 '사랑의 감자나눔' 전달식 가져

2022-06-24 13:45:36

(사진제공=수원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수원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수원준법지원센터(소장 김행석)는 6월 24일 관내 협력기관인 용인시 구성농협(조합장 최진흥)과 함께 불우 보호관찰 대상자 격려를 위한‘사랑의 감자 나눔’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사랑의 감자 나눔’행사는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소재‘시범포’농장에서 수원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명령 대상자와 구성농협 직원이 함께 심고 수확한 감자를 불우한 보호관찰 대상자를 위해 기증하는 행사이다.
국가기관과 민간단체가 협력하여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지역사회 상생의 모범적 사례로, 2014년부터 정기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수원준법지원센터 김행석 소장은“사회봉사명령 대상자가 직접 생산한 농작물로 다른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다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특히 이 행사가 매년 지속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구성농협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준법지원센터는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주기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보호관찰 대상자 등에게 다양한 원호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들의 재활 의지를 북돋고 건전한 사회복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