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일성건설, 하이엔드 복합단지 ‘더 트루엘 마곡 HQ’ 분양 돌입

2022-06-24 10:55:42

일성건설, 하이엔드 복합단지 ‘더 트루엘 마곡 HQ’ 분양 돌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일성건설은 24일 마곡권역 일대에 ‘더 트루엘 마곡 HQ’의 분양홍보관을 열고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규모로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과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공동주택은 전용 36~48㎡, 총 148가구 규모로 고품격 커뮤니티와 호텔식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하이엔드 상품으로 꾸며진다. 특히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업무시설은 총 20실이며, 근린생활시설은 저층부에 대규모 점포로 들어설 예정이다.

일성건설에 따르면 더 트루엘 마곡 HQ 공동주택은 도시형생활주택 상품으로 공급되는 만큼 각종 청약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분양 받을 수 있고, 특히 가점제가 아닌 추첨제로 청약하기 때문에 젊은 세대도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청약일정은 오는 7월 4일~5일 양일 간 더 트루엘 마곡 HQ 인터넷 홈페이지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6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7일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서울 신흥중심지로 떠오른 마곡권역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조성돼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다.
특히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것이 장점으로,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역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5호선 송정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5·9호선,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 이용도 수월하다. 게다가 이곳에는 향후 소사대곡선 연장선(2023년 예정)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하이엔드 상품에 걸맞은 차별화된 혁신설계와 주거서비스가 제공된다. 우선 도심조망, 남향 배치·테라스(일부) 조성으로 쾌적함을 더했고, 현관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드레서, 중문과 ‘현관 클린존’, 침실, 욕실, 드레스룸을 연결하는 순환구조 등을 도입한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대표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마곡생활권에 조성되는 하이엔드 상품이라는 점에서 이전부터 예비 청약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사업지 주변에 LG계열사 및 대기업이 밀집돼 있다 보니 직주근접단지로도 주목 받으며 관련 종사자 수요층의 문의가 상당해 향후 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 트루엘 마곡 HQ의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일원 발산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4년 9월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