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서경희 대구가정법원장 일행,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 방문

2022-06-13 17:39:00

(사진제공=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손태억)는 6월 13일 서경희 대구가정법원장과 소년부 부장판사 및 법원 직원들이 센터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대구가정법원은 대구․경북권 지역의 비행청소년들의 교육을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에 의뢰해오고 있으며, 매해 센터 운영 상황을 확인하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해 센터와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 오고 있다.
이날 대구가정법원장은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의 기관현황 소개를 듣고 청소년 비행예방을 위한 두 기관의 협력방안 및 시설 참관 등의 시간을 가졌다.

서경희 대구가정법원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센터를 방문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청소년 비행예방교육의 전문기관으로서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손태억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비행청소년들에 대한 전문적 비행 원인진단과 재비행 방지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대구청소년꿈키움센터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산하 청소년 비행예방전문 교육기관으로 관내 학교 및 법원․검찰에서 의뢰한 초기단계 비행청소년들에 대한 인성교육과 일반 초․중․고등학생 등을 위한 학교폭력예방교육 및 진로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청소년 비행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