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SR, 호텔 연계 ‘얼리썸머 프로모션’ 진행

2022-05-27 18:22:39

center
[로이슈 최영록 기자]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은 여름 여행시즌을 앞두고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27일 SR에 따르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은 지역 대표 호텔과 함께 국내여행을 통한 건강한 일상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SRT 승차고객 대상으로 각 호텔별 객실,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호텔 농심(부산), 대구 메리어트 호텔 체크인 시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별로 살펴보면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SRT 얼리썸머 스테이’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룸 ONLY, 객실+조식),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Play LAB, HABA&웅진북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2만 리조트머니를 제공한다.

부산의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데호텔 부산은 ‘SRT 고객 전용 객실프로모션’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더블·트윈·패밀리트윈), 조식, 피트니스 클럽, 실내수영장, 사우나를 이용 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에서 숙박과 온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호텔 농심(부산)에선 ‘SRT 고객전용 온천여행’ 패키지로 객실(디럭스·하이디럭스), 조식, 허심청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도심에서 여유 있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투숙 고객에게 수영장과 사우나 50% 할인을 제공하고, 매리어트 본보이 회원가입 시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2022년 여행가는 달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