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군포시니어클럽,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방역소독의 날 캠페인 펼쳐

공원·다중이용시설·버스정류장 등 소독장비 이용해 꼼꼼히 방역소독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됨에 따라 일상 속 방역소독 중요성 더욱 커져

2022-05-27 16:42:11

center
군포시니어클럽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방역소독의 날 캠페인’
[로이슈 김용환 기자]

군포시로부터 위탁 운영되고 있는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군포시니어클럽(관장 최용석)은 5월 26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방역 소독의 날 캠페인’을 벌였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인 이 캠페인에서 군포시니어클럽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시니어클럽 주변 공원 및 다중이용시설, 버스정류장 등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곳을 중심으로, 소독장비를 이용해 소독약품을 살포하고 분무기로 손길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방역소독을 했다.

특히 코로나 감소세로 2년여간 지속돼 온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일상 속 감염 차단이 무엇보다 중요해진 만큼, 소독과 방역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지역주민들이 개인위생과 생활방역수칙을 지켜나가면서 안전하게 일상생활 체계로 전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군포시니어클럽 최용석 관장은 “거리두기가 해제됐지만, 기본 방역수칙 준수의 필요성은 더욱 높아졌다”며, “개인 건강과 사회 안전을 위해 일상 속 방역수칙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이를 지역주민과 함께 하기 위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방역소독을 받은 아파트와 빌라, 상가건물 등의 주민들은, 소소하지만 의미있는 소독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용환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7004@daum.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