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지부 여성위원회 장윤정 총무, 법의 날 법무부장관 표창 수상

2022-04-25 17:59:15

법의 날 유공 자원봉사자’ 법무부 장관 표창장을 수여받은 여성위원회 장윤정 총무(중앙)와 부산지부 이흥수 지부장(좌측), 여성위원회 이정화 회장(우측)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이미지 확대보기
법의 날 유공 자원봉사자’ 법무부 장관 표창장을 수여받은 여성위원회 장윤정 총무(중앙)와 부산지부 이흥수 지부장(좌측), 여성위원회 이정화 회장(우측)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이흥수)는 4월 25일 부산지부 회의실에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 여성위원회 장윤정 총무에게 ‘법의 날 유공 자원봉사자’ 법무부 장관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법의 날’은 국민의 준법정신을 높이고 법의 존엄성을 강조하기 위해 재정한 날(4월 25일)로 표창장 수여식은 법치주의 확립과 인권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법무부 장관 표창장을 받은 여성위원회 장윤정 총무는 2013년도부터 부산지부 보호위원으로 위촉된 이래 현재까지 약 9년간 법무보호대상자 결연 및 가정회복 지원, 주거지원심사회 심사위원 참여 및 숙식보호대상자 위문활동 등 법무보호대상자와 그 가족들의 건강한 자립활동과 성공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쳐온 공로다.

수상자인 장윤정 총무는 “앞으로도 열심히 봉사활동 이어가라는 의미로 준 상이라 생각하며 법무보호대상자와 그 가족들의 건강한 자립활동 지원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