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울산구치소 교정협의회, 수용자 위한 빵과 음료 기증

2022-03-30 16:07:42

최재우 울산구치소장(왼쪽부터 5번째)이 권창규 교정협의회장 (왼쪽부터 4번째) 및 교정협의회 위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구치소)이미지 확대보기
최재우 울산구치소장(왼쪽부터 5번째)이 권창규 교정협의회장 (왼쪽부터 4번째) 및 교정협의회 위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구치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구치소(소장 최재우)는 3월 30일 봄을 맞이하면서 코로나19로 수용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수용자를 위해 사랑의 빵과 음료 600인분을 교정협의회로부터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은 울산구치소 교정협의회 위원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수용자들이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위안을 받고 힘을 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산구치소 최재우 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경제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수용자들의 심적 안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어 수용자들의 마음에 큰 위로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교정위원들의 변함없는 도움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