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복지공단경북서부지소, '아름다운 동행 제12호 후원의 집' 현판 전달

2022-03-04 14:02:41

박광흠 지소장(왼쪽)이 3월 4일 공단자동차운전전문학원 배인철 대표에게 후원의 집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북서부지소)이미지 확대보기
박광흠 지소장(왼쪽)이 3월 4일 공단자동차운전전문학원 배인철 대표에게 후원의 집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북서부지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서부지소(지소장 박광흠)는 3월 4일 ㈜공단자동차운전 전문학원(대표 배인철)을 ‘아름다운 동행 제12호 후원의 집’으로 선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배인철 대표는 경북 구미시 옥계동 ㈜공단자동차운전 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 시작해 20여명의 법무보호대상자의 교육수료와 자격증 취득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후원의 집에 선정된 배인철 대표는 법무보호 후원사업에 매달 일정금액을 CMS후원기금으로 기부를 약속했다.

그러면서“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후원 약정을 결심했고,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후원의 집 현판식은 법무보호사업에 대한 국민들의 부정적 인식을 개선시키고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재원확충, 지역 내 기업들이 사회참여활동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