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설맞이 후원금 전달 받아

대구서부보호관찰소협의회 특별보호관찰위원들 후원금 기탁

2022-01-28 08:57:32

(사진제공=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소장 김원진)는 설명절을 맞아 1월 27일 보호관찰위원 대구서부보호관찰소협의회(회장 전해진)로부터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대구서부보호관찰소협의회 특별보호관찰위원들(김창일, 박완식, 백선재, 성상현)의 기탁으로 조성됐다.
후원금은 기초생활수급 보호관찰 대상자 주거환경 개선(싱크대 및 타일 교체, 가전제품 지원)과 어려운 환경에서도 대학에 진학하는 소년보호관찰 대상자를 위한 장학금 전달,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호관찰 준수사항을 성실히 이행한 불우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사용된다.

대구서부보호관찰협의회 전해진 회장은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의미있는 나눔을 통해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김원진 소장은 “최근 대구지역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폭증하는 상황에서, 특별보호관찰위원들의 관심과 지원이 대상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