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범방 경주지역협의회, 설맞이 청소년 희망키움 선물 전달

2022-01-27 17:01:15

(사진제공=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경주지역협의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경주지역협의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경주지역협의회(회장 박태일, 이하 범방)는 ‘설맞이 청소년 희망키움’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경주범방은 설날을 앞두고 청소년가정 50세대를 일일이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상담과 격려를 통해 수혜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범방 경주협의회는 학교폭력 예방활동,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의 모범 청소년 경제적지원, 비행청소년 선도 프로그램 운영, 초·중·고생 초청 검찰청 견학, 법교육 등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청소년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박태일 범방 경주지역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 하는 때 맞이하는 설날을 앞두고 우리의 작은 정성이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키워 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새해에도 청소년 지원 사업의 다양성을 통한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매진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