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인천서부준법지원센터, 검단농협·검단동새마을협의회 후원 설 원호금품 전달식

2022-01-27 13:44:58

(사진제공=인천서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인천서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인천서부준법지원센터는 1월 27일 관내 검단농협과 검단동새마을협의회 후원으로 ‘설명절 맞이 원호금품’전달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검단농협은 열악한 가정환경에서도 성실히 생활하고 있는 보호관찰 청소년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장학금(300만 원)을 지원하고, 검단동새마을협의회는 보호관찰대상자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 2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검단농협 양동환 조합장은 “코로나19 등으로 경제적 상황이 매우 열악한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민족 명절인 설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인천서부준법지원센터 정기조 소장은 “보호관찰은 지역사회와 함께 범죄없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제도로, 민족 명절인 설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들어하는 보호관찰대상자들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고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정성을 베풀어 주신 검단농협과 검단동새마을협의회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