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경북북부제1교도소, 조에교정선교회와 교정협의회서 꽈배기·백설기 기증 받아

2022-01-26 14:48:54

(사진제공=경북북부제1교도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경북북부제1교도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북북부제1교도소(소장 장종선)는 1월 26일 조에교정선교회(대표 유순옥)로부터 꽈배기 3,000개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꽈배기 기증은 그동안 경북북부제1교도소 수용자 종교 교화와 인성교육에 힘써 온 유순옥 대표가 설을 맞아 수용자들과 사회의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한 것이다.
장종선 소장은 “수용자를 위해 힘써주시는 유순옥 대표님의 관심과 정성에 감사드린다. 수용자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발맞추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경북북부제1교도소 교정협의회(회장 성엄제)는 1월 25일 경북북부제1교도소(소장 장종선)를 방문해 백설기 1,400개를 기증했다.

경북북부제1교도소 교정협의회는 명절마다 정기적으로 떡을 기증해왔으며, 이외에도 생수 지원, 기부금 전달 등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왔다.

성엄제 회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수용자들에게 밝은 기운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 백설기를 기증하게 됐다”고 전했다.
장종선 소장은 “수용자 교정교화를 위해 늘 힘써주시는 경북북부제1교도소 교정협의회 위원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직원 일동은 수용자들이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