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승곤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으로 전달식을 진행하게 되어 아쉽다. 학생들이 맛있게 먹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장재원 원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풍족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보호소년의 열악한 식비를 보충할 수 있도록 관심을 보내준 전주소년원협의회 소년보호위원들께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제일MJF라이온스클럽(회장 유상철) 일행은 1월 25일 전주소년원(송천중고등학교, 원장 장재원)을 방문하여 보호소년들을 위한 간식을 (100만원 상당)전달했다.

제일 MJF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17년 전주소년원과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 매년 보호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고 있다.
유상철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전주소년원 학생들이 가족의 그리움과 애틋한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후원을 결심했다.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들이 밝고 명랑한 모습을 유지하며 가족의 품으로 빨리 돌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 갖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장재원 원장은 “우리 학생들이 건전한 청소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심에 항상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학생 지도에 힘쓰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