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군산보호관찰소, 독거노인 등 대상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

2022-01-13 14:23:29

(사진제공=군산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군산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군산보호관찰소(소장 이길복)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유관기관과 함께 군산시 나운동 한 아파트에 거주하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사랑의 도시락 배달’을 했다고 13일 밝혔다.

사회봉사 대상자 및 지역사회 자원봉사자 20여명이 참여해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에 방문해 사랑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전달한 뒤, 평소 청소를 하지 못해 생활 쓰레기가 방치된 가정에는 깨끗하게 청소 봉사까지 했다.
수혜자인 A씨(79·여)는 “몸이 불편하여 복지관에 가서 도시락을 타서 먹기도 힘든데 이렇게 찾아와서 따뜻한 도시락을 갖다주고, 집까지 청소해 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길복 군산보호관찰소장은 “이번 사랑의 도시락 배달뿐만 아니라 장애인, 노약자 등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회봉사 대상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