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사전상담위원회 김남진 회장 법무부장관 표창 전수

2022-01-07 15:40:51

이재영 지부장이 사전상담위원회 김남진 회장(왼쪽)에게 법무부장관 표창을 전수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이미지 확대보기
이재영 지부장이 사전상담위원회 김남진 회장(왼쪽)에게 법무부장관 표창을 전수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재영)는 지난 5일 경기북부지부에서 경기북부지역 내 범죄예방과 재범방지를 위해 꾸준히 지원해온 사전상담위원회 김남진 회장에게 법무부장관 표창을 전수했다고 7일 밝혔다.

김남진 회장은 “영광스러운 상을 수여하여 기쁘고 감사드린다. 보호대상자들의 재범을 방지하고 재사회화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경기북부지부 직원들, 항상 함께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시는 법무보호위원님들과 이 영광을 함께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재영 지부장은 “항상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의 손길을 내밀어 보다 많은 보호대상자들이 하루 빨리 자립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해주시길 바란다”고 축하의 뜻을 전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는 경기북부지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지원, 주거지원, 원호지원, 학업지원, 심리치료 등의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심리적 안정과 사회적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