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IT가전 이슈] 마녀공장, ’48시간 99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2021-12-28 16:44:22

[IT가전 이슈] 마녀공장, ’48시간 99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마녀공장, ’48시간 99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녀공장이 오는 28일 정오부터 30일 정오까지 ‘48시간 99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공식몰에서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을 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베스트셀러부터 올해 출시된 인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블랙헤드 제거와 피부 속 보습을 위한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 딥 클렌징 폼’,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피부 장벽을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티슈처럼 한 장씩 간편하게 뽑아 쓰는 ‘땡스베리 다즐링 티 마스크 시트’ 등이 있다.

또한 프랑스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인체 적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의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 ‘어성초 시카 토너’, ‘어성초 시카 크림’ 등에도 할인을 적용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전 제품을 9,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마녀공장이 올해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룸 디지털 VR 쇼룸, '웹어워드코리아 2021’ 대상 수상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디지털 VR 쇼룸’으로 ‘웹어워드코리아 2021’ UI∙UX 이노베이션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현재 운영 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UI∙UX 디자인, 비주얼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등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인터넷 서비스를 시상하는 행사다.

UI∙UX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일룸 ‘디지털 VR 쇼룸’은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쇼룸 체험과 제품 탐색이 가능한 온택트 쇼룸이다. 일룸 제품 정보는 물론 인테리어 팁, 개인 맞춤형 공간 제안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온라인상에 그대로 구현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소비자들이 ▲‘디지털 VR 쇼룸’ 내부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고 ▲MAP 기능을 통해 손쉽게 원하는 층과 공간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제품에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쇼룸 구경 후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UI∙UX를 직관적이지만 다채롭게 구성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서비스 우수성과 콘텐츠 우수성 항목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일룸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사회로 전환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안전하면서도 실감 나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온택트 쇼룸을 기획하고, 지난 8월에 ‘일룸 디지털 VR 쇼룸’을 처음 공개했다. ‘디지털 VR 쇼룸’은 실제 일룸의 전국 매장에서 엄선된 공간들을 모델로 3층 규모의 매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층별로 공간과 품목에 특화된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해시드·소프트뱅크벤처스로부터 100억 투자 유치

모바일 포스(POS) 스타트업 페이히는 해시드와 소프트뱅크벤처스로부터 10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2월 해시드로부터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한 이후 10개월 만이다. 총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120억 원을 넘었다.

페이히어는 태블릿과 휴대폰에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포스를 제공한다. 커다란 포스기의 제약 없이 어디서나 자유롭게 주문받고 결제할 수 있다. 특히 매출 정산, 포인트 적립, 스마트 오더 등 흩어져 있는 매장 관리 서비스를 앱 하나에 담아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포스기의 월회비, 수수료, 위약금 등 비용도 없앴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자영업자의 부담을 줄이며,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모바일 포스 업계 최다 가맹점을 돌파했다. 태극당, 노량진 형제상회 등 프랜차이즈를 포함해 전국 9,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이용 중이다.

페이히어는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전 직군에서 인재를 영입하고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으로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소상공인부터 중대형 사업자까지 매장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페이히어를 통한 월 거래액은 지난 1년간 13배 이상 가파르게 성장했고 교육, 뷰티, 스포츠 등 포스기를 사용하지 않던 업종까지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변화가 더디던 오프라인 결제 산업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만들 것으로 믿는다”라고 후속 투자의 이유를 설명했다.

최동언 소프트뱅크벤처스 책임은 “페이히어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 기획과 시스템 안정성을 바탕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라며 “장래에 수십조 원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는 스퀘어, 토스트와 같은 결제 시장 혁신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