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온스타일, SNS 브랜드 ‘옹쌔므옹땜’ 연말 특집 모바일 라이브 진행

2021-12-28 08:37:54

CJ온스타일, SNS 브랜드 ‘옹쌔므옹땜’ 연말 특집 모바일 라이브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산균·효소 복합 헬스케어 브랜드 ‘옹쌔므옹땜’이 오는 30일 CJ온스타일에서 연말 특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옹쌔므옹땜은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팀이 직접 발굴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지난해 3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식품 ‘생각없음’으로 CJ온스타일에서 첫 모바일 방송을 시작하며 이후 한 달에 2회 이상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왔다.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 철학 하에 꾸준히 모바일 방송을 진행한 결과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작년 대비 3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는 방송 1회당 3억 원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일반적으로 매출 규모가 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이례적으로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

옹쌔므옹땜은 영향력 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그레이스(최은석 대표)’가 2016년 설립한 뷰티 종합 기업 ‘버킷그램’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위탁 제조 방식이 아닌 독자적인 레시피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한다는 것이 알려져 꾸준히 입소문을 탔다. 남다른 제품력과 함께 최은석 대표는 개인 SNS 채널로 고객 상담을 도맡아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소통형 인플루언서로 주목을 받았다. CJ온스타일은 최은석 대표의 가능성을 보고 CJ온스타일 라이브쇼(라이브커머스 채널) 영입을 제안해 지난해부터 꾸준히 단독 방송을 진행해오고 있다. 버킷그램 최은석 대표는 “인지도가 낮았던 초창기 시절부터 CJ온스타일이 먼저 알아봐 주고 브랜딩의 기회를 제공해주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꾸준한 방송으로 돈독한 팬층을 구축할 수 있었고 최근에는 CJ온스타일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자사 브랜드로 유입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오는 30일 오후 9시에는 연말 특집으로 옹쌔므옹땜의 베스트셀러인 ‘알트쿠키’를 한정 판매한다.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마련됐다.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 원료를 사용했으며 쿠키 1개 섭취만으로도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44%를 채울 수 있다. 또 탄수화물, 지방과 함께 멀티 비타민, 미네랄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영양 간식이다.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맛은 살리기 위해 비정제 사탕수수, 천연 버터를 사용했으며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허니버터, 초코, 칠리, 오렌지, 시나몬 등 다섯 가지 맛이 준비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