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고려은단, 1포에 진세노사이드 10mg ‘고려은단 퓨어 홍삼 스틱’ 출시

2021-12-20 18:28:29

고려은단퓨어홍삼스틱.(사진=고려은단)이미지 확대보기
고려은단퓨어홍삼스틱.(사진=고려은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고려은단은 하루 한 포로 충분한 양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는 ‘고려은단 퓨어 홍삼 스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고려은단 퓨어 홍삼 스틱’은 농협과의 수매 계약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한 국내산 6년근 홍삼 100%로 만든 제품으로, 특화된 제조기술과 시스템을 통해 유효 성분은 높이고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순수 홍삼액기스와 물만을 담은 액상 스틱형 제품으로,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따로 물과 함께 섭취할 필요가 없어 간편성을 더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1포당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10mg 함유됐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신제품 ’고려은단 퓨어 홍삼 스틱’은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며, “피로 및 기억력 개선과 면역력 증진, 체력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