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네시스는 브랜드의 첫 전용 서비스센터인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제네시스에 따르면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제네시스 차량만을 정비하는 전문 서비스 거점으로, 단순한 정비 작업장을 넘어 고객에게 제네시스의 철학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대기 시간 축소를 위한 예약 중심 운영 ▲전문 상담인력 배치 수리 전·후 상담 등을 통해 입고에서 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케어를 강화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새롭게 개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는 정비 인프라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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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새롭게 개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는 정비 인프라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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