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안양소년원, '정심 페스티벌'로 감춰진 재능과 끼 발산

2021-12-16 17:04:00

(사진제공=안양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안양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안양소년원(원장 김태섭, 정심여자중고등학교)은 12월 16일 교내 강당에서 「2021년 정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사)딜로이트 한마음 나눔재단(이사장 백인규) 후원 받아 학생들의 꿈과 끼를 자유롭게 발휘하고 그 동안 배웠던 재능을 펼치며 교사와 학생이 함께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15팀 전교생이 참여해 동화구연, 독후감대회 수상 문학작품과 윤동주의 ‘서시’,‘별헤는 밤’ 등을 낭송하며 감성을 충전했다.

또 핸드벨연주, 노래와 댄스 장기자랑을 통해 즐거움을 나누고 하나된 모습으로 축제의 한마당을 펼쳤다.

김태섭 안양소년원장은 “오늘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딜로이트 한마음 나눔 재단 임직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활동을 적극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