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의 셰프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첫 상품은 ‘허브 양갈비’로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몰 롯데 ON(롯데온)에서 단독 판매한다.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연 방목으로 자란 어린 양의 갈빗살 중 최고급 부위인 프렌치 랙을 그램 수에 맞춰 7~8대까지 제공한다. 프렌치 랙은 5번부터 12번까지의 가장 귀한 갈비 부위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라따뚜이와 더불어 화이트 푸드의 대표주자로 불리는 콜리플라워도 곁들여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또한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상세 레시피가 동봉된다. 고기 굽는 법부터 고급스러운 플레이팅 노하우까지 함께 기재되어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롯데 ON에서 매주 수요일 자정까지 주문 가능하다.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주문 마감 후 목요일에 상품을 제작하고 배송하여, 금요일에 수령할 수 있다. 주 1회 배송으로 한정 판매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로 크게 성장한 가정간편식 시장을 타겟으로 집에서도 호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롯데호텔 1979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 현 태 Hyuntae Kim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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