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대전보호관찰소, 성심당과 아동학대예방캠페인 추진

2021-07-21 14:13:19

(사진제공=대전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전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전보호관찰소(소장 이영면)는 아동학대 예방 홍보주간(7.21.~7.30.)에 아동학대 예방 홍보물을 배포하기 위해 성심당에 책갈피 1만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향토기업 중 사회공헌 의지가 높은 성심당(주식회사 로쏘)이 대전보호관찰소의 지역사회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 홍보활동에 적극적인 동참 의지를 밝혀 함께 추진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사랑의 매는 사랑이 아닌 학대입니다’ 등의 아동학대 홍보문구와 ‘아동학대 신고 전화번호 112’를 삽입한 책갈피 형태의 홍보물 1만장을 제작하여 성심당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1개씩 전달, 아동학대의 심각성을 널리 알려 예방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대전보호관찰소 이영면 소장은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지역기업인 성심당에서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어 깊이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지역사회 아동학대 예방에 관심이 많은 향토기업과 협업하여 아동학대 근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