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구미준법지원센터, 라이온스클럽 후원 보호관찰 청소년 장학금 전달

2021-06-01 10:25:45

(사진제공=구미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구미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구미준법지원센터는 5월 28일과 31일 구미낙동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원), 구미가온라이온스클럽(회장 박경숙)의 후원을 받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형편에도 학업에 성실히 임하는 보호관찰대상자를 격려하고 지역사회의 훈훈한 정을 나누고자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지원은 과거 위법한 행동으로 보호관찰을 받고 있으나 보호관찰관의 지도에 따라 재비행 없이 학교에 재학하며 학업에 충실한 청소년과 비록 학업을 중단했으나 검정고시에 응시하는 등 학업 의지가 있는 청소년에게 지역단체의 후원을 통해 온기를 확산시키고 학업 의지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미준법지원센터 박종균 소장은 “구미낙동라이온스클럽, 구미가온라이온스클럽의 지역 보호관찰 청소년에 대한 애정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이런 지원이 보호관찰 대상자의 재범 방지는 물론 건전한 사회 복귀에 도움이 되고 있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조언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