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 북구 덕천3동 주민들 대상 범죄예방 인문학 프로그램 실시

2021-04-26 14:15:39

(사진제공=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소장 김정렬)는 4월 26일 부산 북구 덕천3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지역민 범죄예방 인문학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인문학 프로그램은 4월 28일에도 이어진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가 2020년 11월 부산시 북구 덕천동 일대서 실시한 셉테드 사업의 일환으로 범죄예방 전문가들을 초청, 지역안전을 위한 환경개선의 필요성과 준법의식 함양을 위한 인문학 교육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김모씨는 “평소 보호관찰소가 어떤 일을 하는 기관인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보호관찰 기관에 대해서 잘 알게 되었고, 앞으로 범죄예방활동을 위해 작은 일이라도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김정렬 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 소장은 “지역내 범죄예방의 중추기관인 보호관찰소에서 지역민을 대상으로 범죄예방 인문학교육을 진행한 점은 뜻깊다. 앞으로 범죄예방 교육기회가 많은 지역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