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예탁원, 노사공동 ‘KSD 주니어보드’ 출범

2021-04-17 14:08:26

[로이슈 심준보 기자]
center
주니어보드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제해문 예탁원 노동조합위원장(앞줄 좌측 다섯번째), 박철영 한국예탁결제원 전무이사(앞줄 좌측 일곱번째). 사진=한국예탁결제원


한국예탁결제원은 지난 15일 서울사옥에서 입사 10년차 이하 직원들로 구성된 노사공동의 ‘KSD주니어보드(이하 ‘주니어보드‘)’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는 박철영 전무, 제해문 노조위원장 등 회사 및 노조 관계자와 주니어보드 위원 14명이 참석하여 위촉장 수여, 경영진과의 대화 등을 진행했다.

‘주니어보드’는 회사내 주요 현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MZ세대와의 소통을 활성화하여 보다 젊고 역동적인 조직으로 변화하기 위하여 구성되었으며, 앞으로 주니어보드 위원들은 정기 또는 수시로 온오프라인 회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소통 활동을 통해 조직 내 신선한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날 제해문 노조위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젊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의견개진을 통하여 미래 지향적인 예탁결제원으로 변화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범식에 참석한 박철영 전무는 축사를 통해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