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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11번가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공동 마케팅

2021-04-13 16:41:04

공동 마케팅 이미지.(사진=쌍용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공동 마케팅 이미지.(사진=쌍용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쌍용자동차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협력, 비대면 구매 트렌드가 확대되는 요즘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쌍용차 전차종을 대상으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11번가에서 20만원 할인권을 반값(50% 할인)인 10만원에 구매해 신차 계약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을 구매하면 가까운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로부터 구체적인 구매 상담이 진행되며, 출고 확정 고객에게는 SK Pay 포인트 3만점을 지급한다. 또 할인권 구매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차종별 맞춤 구매혜택도 제공한다.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 할인과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물론 장기 노후차 보유고객은 구매차종에 따라 최대 100만원 지원한다. 또 오는 19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은 올 뉴 렉스턴 80만원, 코란도 40만원, 티볼리&에어는 3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법인제외)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스포츠와 칸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합해 탄생한 신형 스포츠&칸은 더욱 익사이팅하고 강인한 이미지의 정통 픽업 스타일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채롭게 확장될 수 있도록 상품성이 한층 강화됐다”고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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