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고 블루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클럽오디션'이 4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웹툰 감성으로 제작된 신규 홍보영상은 '일상이 소중해지는 곳'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렘의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담았다.
카페에서 우연히 마추진 남녀가 '클럽오디션'을 통해 연결되는 스토리를 로맨스 웹툰 풍의 그림과 설레는 감성이 묻어나는 음성 연기를 통해 풀어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일상속에서 만나는 클럽오디션이라는 콘셉트로 이제까지의 게임 홍보영상과는 다른 형식을 추구했다"며 "클럽오디션이라는 게임을 통해 온라인(모바일)으로 연결되는 따뜻한 감성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을 전달코자 했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웹툰 감성으로 제작된 신규 홍보영상은 '일상이 소중해지는 곳'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렘의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담았다.
카페에서 우연히 마추진 남녀가 '클럽오디션'을 통해 연결되는 스토리를 로맨스 웹툰 풍의 그림과 설레는 감성이 묻어나는 음성 연기를 통해 풀어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일상속에서 만나는 클럽오디션이라는 콘셉트로 이제까지의 게임 홍보영상과는 다른 형식을 추구했다"며 "클럽오디션이라는 게임을 통해 온라인(모바일)으로 연결되는 따뜻한 감성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을 전달코자 했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