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오토플러스, ‘부산지점 특집’ 리본쇼 진행…레인지로버 스포츠 선봬

2021-04-13 14:49:23

리본쇼 부산지점 특집 이미지.(사진=오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리본쇼 부산지점 특집 이미지.(사진=오토플러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김득명)가 방구석 드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본쇼 ‘부산지점 특집’ 라이브 방송을 13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기아 ‘모하비’의 대결 구도로 진행하며, 브랜드 소개부터 각 차량의 특장점까지 흥미로운 비교 콘텐츠를 통해 시청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나아가 도시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부산을 배경으로 시승을 진행해 차량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주행 성능도 영상으로 실감 나게 전달한다. 또 오토플러스 세일즈 매니저들이 출연해 전문가의 시각에서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엄선한 정보를 친근하고 알기 쉽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에 출품된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모하비’는 도심과 오프로드 주행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SUV다.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영국 럭셔리 SUV의 본가 랜드로버의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강력한 성능과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하며, 기아 ‘모하비’는 캠핑∙레저족의 드림카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갑갑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활력을 전하고자, 아름다운 부산을 배경으로 프리미엄 SUV의 세련된 외관과 우수한 주행 성능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실험적이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단순한 차량 소개를 넘어 자동차와 함께 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보여줄 수 있도록 리본쇼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