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골든블루 골프단 3기 출범

2021-04-07 19:41: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국내 위스키 업계 최초 프로 골프단인 ‘㈜골든블루 골프단 3기’의 출범을 알렸다.

㈜골든블루 골프단 3기는 2016년 1기부터 함께 해온 유현주, 김송연 프로와 함께 2기 후반에 합류한 안수빈 프로, 올해 새롭게 3기로 영입된 조정민, 홍세희 프로 총 5명의 선수로 구성됐다.

㈜골든블루 골프단은 2016년 첫 창단 이후 ㈜골든블루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역량을 키워왔다. 어느덧 맏언니가 된 유현주 프로는 프로다운 근면 성실함과 함께 선수 개인의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는 인플루언서로서 SNS 팔로워 수가 30만 명을 넘어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스타선수로 거듭나며 본인의 몸값을 올리고 있다.

또한 2017년 SK핀크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에서 생애 첫 우승컵을 들어올렸던 김송연 프로는 지난해부터 개명(前 김혜선2)을 포함해 모든 것을 새롭게 하며 드림투어에서 활약한 뒤 올해 1부 정규투어로 컴백해 4년만에 우승에 대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020년 1월 ㈜골든블루 골프단 2기 후반부에 합류한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안수빈 프로는 지난해 드림투어에서 첫 승을 거두는 등 ㈜골든블루의 안정적인 지원 덕분에 뛰어난 실력을 발휘해 올해 처음으로 1부 정규투어에 입성한 차세대 유망주다.

특히, 이번에 3기로 새롭게 합류한 조정민 프로의 경우 역대 KLPGA 통산 6승의 커리어를 자랑하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선수로, ㈜골든블루 골프단의 승리 소식을 알리는 파랑새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한 명의 신규 선수인 홍세희 프로는 실력과 외모를 두루 갖춰 ‘제2의 유현주’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닐 만큼 스타성을 겸비한 프로골퍼로 주목 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